WBH뉴스
 
제목 월드뷰티핸즈, 신한대 뷰티서비스 및 장수사진 전달식 1일 개최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교수)는 6월1일 마포봄데이케어센터에서 소외되고 몸이 불편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뷰티서비스 실시하고 5월 어버이날 촬영한 장수사진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월드뷰티핸즈, 신한대 뷰티서비스 및 장수사진 전달식 1일 개최
▲장수사진 전달식-왼쪽 장헌일 이사장, 장민욱 사무국장, 최에스더 교수 (사진자료 = (사)월드뷰티핸즈) (c)시사타임즈

 

이날 뷰티서비스와 장수사진 전달식을 주관한 신한대학교 뷰티재능 나눔동아리인 신한뷰티서포터즈(S.B.S) 최에스더 지도교수는 “어렵고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인 뷰티서비스를 제공과 함께 청결하고 아름다움을 간직한 장수사진 전달을 통해 어려운 어르신을 섬길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장헌일 WBH 이사장은 “뷰티서비스와 함께 어르신들께서 장수사진을 받고 기뻐하시며 행복해 하시는 모습을 보고 큰 보람을 느끼며 사랑을 전 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장수사진 전달식에서는 조순환 할머니(101세), 조옥렬 할아버지(89세) 등 22명의 어르신에게 장수사진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는 장민욱 사무국장을 비롯한 신한대학교 뷰티헬스전공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여 재능기부를 통해 어르신들과 감동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월드뷰티핸즈, 신한대 뷰티서비스 및 장수사진 전달식 1일 개최
▲6월1일 뷰티서비스 (사진제공 = (사)월드뷰티핸즈) (c)시사타임즈

 


이번 행사를 주관한 신한대학교 뷰티재능나눔동아리인 신한뷰티서포터즈(S.B.S) 봉사단은 헤어미용, 피부미용, 메이크업, 네일 전공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갖고 매월 정기적으로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 뷰티서비스를 지원하며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사)월드뷰티핸즈(WBH)는 행정안전부 승인 사단법인으로서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는 전문 뷰티서비스 기관이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피부미용, 메이크업&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산업체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획재정부 승인 지정기부금 단체와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후원 및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고 있다.

 

문의 : 02)706-5333

작성일자 2019-08-14
조회수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