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H뉴스
 
제목 월드뷰티핸즈, 대구시 교회·병원에 세정수 2000개 전달 (시사타임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큐푸녹차세정수전달식 개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319일 오전11시 종로구 대호빌딩 광장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세정수 전달식을 김수현의 머리좋은사람들(대표 김수현)의 후원을 받아 3000만원 상당의 큐푸녹차세정수 2,016개를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에 전달했다.

 

월드뷰티핸즈, 대구시 교회·병원에 세정수 2000개 전달
▲왼쪽 3번째 김철영목사 김수현 대표 장헌일 이사장 최에스더 교수 전용태 대표회장 두상달 회장(사진제공 = (사) 월드뷰티핸즈). ⒞시사타임즈

 



김철영 목사(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서 장헌일 이사장(신생명나무교회 목사)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민들을 격려하고 조금이나마 힘과 위로가 되고자 코로나19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것 가운데 하나인 손 소독제 천연큐푸녹차세정수를 대구지역 교회와 병원에 지원하게 되었다월드뷰티핸즈는 그동안 독거노인, 장애인, 노숙인 등 우리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섬기는 일에 헌신해왔는데 세정제 지원으로 대구 교회들과 병원 의료진들을 섬길 수 있어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월드뷰티핸즈를 통해 대구 시민들을 섬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용태 대표회장은 국제뷰티구호개발NGO()월드뷰티핸즈와 김수현 머리좋은사람 기관에서 고통 속에 있는 대구시민들을 위해 사랑의 손 섬김의 손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여 주신 두 기관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성시화운동의 모토는 전교회가 전복음을 전시민에게 전하여 행복한 시민, 건강한 가정, 깨끗한 도시를 만드는 것인데, 대구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이전보다 훨씬 아름답고 건강한 도시가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를 했다.

 


두상달 회장(국가조찬기도회)국가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힘들어하는 대구시민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한 월드뷰티핸즈와 김수현머리좋은사람들 두 기관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한국교회가 하나 되어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가자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특히 김수현 대표는 큐푸녹차세정수는 알코올성분이 없으면서도 인체에 무해한 천연녹차세정수로서 항바이러스 물질인 녹차카테킨의 뛰어난 살균력을 갖는 제품으로 손과 얼굴 등 모든 부분에 항균효과가 있어 오랜 시간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의료진과 대구시민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어드리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에스더 회장(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국내 유일한 K-뷰티분야 구호개발 NGO라는 사명감으로 큐푸녹차세정수가 대구시민들의 위생과 건강을 지키는데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과 국민 모두가 서로 힘을 합한다면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월드뷰티핸즈, 대구시 교회·병원에 세정수 2000개 전달
▲사진제공 = (사) 월드뷰티핸즈. ⒞시사타임즈

 



()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뷰티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다. 서울 중앙회를 비롯하여 광주 및 경북지회를 두고 있으며 노숙자, 쪽방촌 독거노인, 장애인, 거동불능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 등을 대상으로 뷰티서비스와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행정안전부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양성과 운영 전문기관이다. 행안부 지정 비영리민간단체 자격과 기획재정부 지정 지정기부금단체로 선정되어 투명한 재정 운영과 국내외 유일의 K-뷰티전문NGO기관으로 내실 있고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세계성시화운동본부가 지난달 26일 시작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대구 교회 및 시민 돕기 사랑실천 캠페인에 일주일만에 전국과 해외에서도 성금이 답지했다. 또한 ()국가조찬기도회와 CBMC 중앙회, 서울동부리더스클럽 등도 동참했다.

 


이번에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가 지원하는 녹차세정수는 대구성시화운동본부를 통해 대구지역 병원과 대구지역 교회들에게 전달한다.

 

대구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 김홍기 목사는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가 녹차세정수를 기부해 주셔서 큰 감사를 드린다대구지역 교회들과 병원에서 불철주야 코로나19 치료를 위하여 헌신하시는 의료진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작성일자 2020-10-02
조회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