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월드뷰티핸즈, 쪽방촌과 독거노인 찾아 장수사진 전달 (서울매일)
  

유현우 기자 /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 교수)는 18일 마포구 대흥동 (사)해돋는 마을 엘드림노인대학 강당에서 “8.15 광복절기념 장수사진 전달 및 뷰티서비스와 밥사랑나눔” 행사를 통해 장수사진과 밥퍼사역으로 대체식을 쪽방촌과 독거노인에게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국제사랑재단과 함께 코로나19로 외출이 힘들어 지쳐있는 쪽방촌과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월드뷰티핸즈의 뷰티서비스와 김광용 작가가 사진촬영하고 신생명나무교회 청년부들이 장수사진액자에 담아 사랑을 전달했다.
최 에스더 회장(신한대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 교수)은 거동불능하거나 쪽방촌 노인에게 뷰티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장헌일 WBH 이사장, 장민혁 사무총장을 비롯, 해돋는 마을 최세연 사무국장, 최세진 영양사 구훈 자원봉사단장등이 참여 했다.
최 에스더 회장은 “코로나19로 소외된 어르신을 뷰티서비스와 장수사진으로 섬길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장헌일 이사장(해돋는 마을)은 “8.15광복절을 맞아 나라위해 희생해온 어르신께 뷰티서비스와 장수사진액자, 그리고 사랑의 대체식을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사)월드뷰티핸즈(WBH)는 행정안전부 승인 사단법인으로서 서울역 노숙자와 쪽방촌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 등 소외되고 어려운 우리 이웃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는 전문 소셜 서비스 기관이다.
(사)월드뷰티핸즈는 기획재정부 승인 지정기부금 단체이며 행정안전부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각 전문분야 소셜서비스 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봉사하고 있다.

작성일자 2021-10-15
조회수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