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월드뷰티핸즈, 제2차정기총회 개최
뷰티서비스와 기술교육 지자체와 협력
 
윤지숙
▲ ㈔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는 19일 마포구 법인 사무실에서 제2차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2016년 사업보고와 수입지출예산 의결과 함께 2017년 사업계획 및 예산을 승인 했다.  사진은 최에스더 회장    © 사진제공=월드뷰티핸즈

 
 
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19일 마포구 법인 사무실에서 제2차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2016년 사업보고와 수입지출예산 의결과 함께 2017년 사업계획 및 예산을 승인 했다.
 
금년에는 신설 특화사업으로 노숙자, 장애우, 한부모가정, 다문화 가정, 탈북민 가정을 비롯한 소외된 가정을 위한 뷰티서비스와 뷰티기술교육 확대를 위해 지방자치단체와 지역사회 협력업체가 참여하는 공동복지사업으로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신규사업으로는 자원봉사자들도 뷰티서비스 기초 소양교육을 받아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뷰티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청소년 뷰티체험교실을 개최해 실시키로 했다.
 
▲ 18일에는 마포 법인 뷰티체험장에서 최에스더 교수(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의 지도아래 초등학생인 예솔, 찬미 양과, 중학생인 한미양 등 학생들이 실제 네일아트 기술을 교육 받아 뷰티서비스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직접 뷰티서비스를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 사진제공=월드뷰티핸즈
 
 
하루 전날인 18일에는 마포 법인 뷰티체험장에서 최에스더 교수(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의 지도아래 초등학생인 예솔, 찬미 양과, 중학생인 한미양 등 학생들이 실제 네일아트 기술을 교육 받아 뷰티서비스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직접 뷰티서비스를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정자치부 1365 자원봉사 인중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는다. (문의 메일 wbhngo@naver.com)
 

 
http://www.newspower.co.kr/sub_read.html?uid=32699
작성일자 2017-03-08
조회수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