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H뉴스
 
제목 (사)월드뷰티핸즈,성탄절 맞이 쪽방촌과 독거노인 위한 뷰티서비스 (톱뉴스)
뷰티서비스와 장수사진 촬영 등을 통해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는 지난 12월 15일 마포구 대흥동 신생명나무교회에서 성탄절을 맞아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섬기는 밥퍼사역 공동체 (사)해돋는마을(학장 최에스더) 소속의 독거어르신을 대상으로 뷰티서비스와 장수사진 촬영 등을 통해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뷰티서비스에는 최에스더 교수(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학부)와 임영래(마틴) 원장(어썸 헤어)을 비롯한 뷰티자원봉사자의 뷰티서비스와 김광용 사진작가(빛과 예술로 대표)의 장수사진촬영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 12월 4일 WBH광주광역시지회(회장 나명석 광주여대 교수)는 광주 남광주병원에서 거동이 불편한 어려운 어르신께 헤어 및 핸드마사지 등 뷰티서비스를 지정훈 교수(광주대학교 뷰티미용학과)를 비롯한 뷰티전문자원봉사자 19명이 참석 했다. 또한 WBH는 21일 마포봄데이케어센터에서 치매어르신을 대상으로 뷰티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사)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쪽방촌 및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과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 필리핀을 비롯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정자치부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는다. 문의 02-706-5333 메일 wbhngo@naver.com

출처 : 톱뉴스(http://www.seoultopnews.kr)
작성일자 2019-12-23
조회수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