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H뉴스
 
제목 (사)월드뷰티핸즈와 김수현의 머리좋은사람들, MOU 체결 (서울매일)
  

유현우 기자 /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는 김수현의 머리좋은 사람들(대표 김수현)과 지난 22일 마포WBH법인사무실에서 업무협정(MOU)을 맺고 소셜서비스 확대를 위해 뷰티아카데미를 비롯한 뷰티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기로 협의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사)월드뷰티핸즈에서 장헌일 이사장,최에스더 회장(신한대학교 뷰티헬스사이언스 학부 교수),김수현의 머리좋은 사람들(대표 김수현),SG코스메틱(대표 김명희)이 참석 했다.
지난 19일 (사)월드뷰티핸즈와 김수현의 머리좋은사람들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세정수 전달식”을 갖고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전용태 총재를 통해 3천만원 상당의 알코올성분이 없고 인체에 무해한 녹차카테킨의 뛰어난 살균력을 갖는 큐푸녹차세정수 2016개를 대구지역 병원과 대구시민들에게 전달한바 있다.
특히 김수현의 머리좋은 사람들의 김대표가 개발한 큐나인 샴프는 물이 없어도 모발관리가 가능하기에 거동이 불편하고 주거 환경이 열악한 독거노인분들께 최고의 이.미용뷰티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돼 있으며  행정자치부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뷰티구호개발 전문NGO로서 더욱더 우리사회를 따뜻하고 아름답게 섬겨가고 있다.
문의는 메일 wbhngo@naver.com 로 하면 된다.

작성일자 2020-10-02
조회수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