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H뉴스
 
제목 월드뷰티핸즈·김수현의 머리좋은사람들 MOU (국민일보)
협약 체결 모습. 사진 왼쪽부터 월드뷰티핸즈 장헌일 이사장, 최에스더 회장, 김수현의 머리좋은사람들 김수현 대표, SG코스메틱 김명희 대표.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 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는 김수현의 머리좋은사람들(대표 김수현)과 22일 서울 마포 WBH 사무실에서 업무협약(MOU)을 맺고 뷰티아카데미를 비롯 뷰티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협약식에는 월드뷰티핸즈 장헌일 이사장,최에스더 회장(신한대 뷰티헬스사이언스 학부 교수),김수현의 머리좋은사람들 김수현 대표, SG코스메틱 김명희 대표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지난 19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세정수 전달식’을 갖고 세계성시화운동본부(총재 전용태)을 통해 3000만원 상당의 녹차세정수 2016개를 대구 병원과 시민에 전달했다.

김수현의 머리좋은 사람들의 김 대표가 개발한 큐나인 샴프는 물이 없어도 모발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거동이 불편하고 주거 환경이 열악한 노인들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돼 있다.

행정자치부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이다.

뷰티 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뷰티구호개발 전문NGO로, 사회를 따뜻하고 아름답게 섬겨가고 있는 봉사단체다.

문의는 이메일(wbhngo@naver.com)로 하면 된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4394401&code=61221111&cp=du
작성일자 2020-10-02
조회수 6